'설강화' 정해인X지수, 다음 달 18일 첫 방송

노유정 기자 / 기사승인 : 2021-11-09 17:46:30
  • -
  • +
  • 인쇄
▲ [사진: JTBC]

 

JTBC ‘설강화:snowdrop’(이하 ‘설강화’)가 다음 달 18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JTBC 새 토일드라마 ‘설강화’가 9일 따사로운 햇살 아래 아련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보고 있는 수호(정해인 분)와 그런 그를 애정 가득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영로(지수 분)의 모습을 담은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티저 포스터 속 정해인과 지수는 설렘이 가득한 표정으로 수호와 영로의 풋풋한 시작을 표현했다. 두 사람은 조심스러운 듯 서로를 향하는 포즈로 인물 사이 오고가는 애틋한 감정을 표현했다. 

 

특히 수호와 영로 사이 어슴푸레하게 보이는 흰 꽃송이, ‘설강화’는 두 사람의 모습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 주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다.

 

하지만 ‘들키지 말아야 한다. 사랑도 운명도’라는 카피가 포스터의 따뜻한 분위기와는 상반된 분위기를 자아내 드라마의 서사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설강화’는 1987년 서울을 배경으로 어느 날 갑자기 여자대학교 기숙사에 피투성이로 뛰어든 명문대생 수호와 서슬 퍼런 감시와 위기 속에서도 그를 감추고 치료해준 여대생 영로의 시대를 거스른 절절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정해인과 블랙핑크의 멤버 지수의 만남만으로도 화제를 모았으며, 이미 완성형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두 배우가 그려낼 청춘의 싱그러움과 풋풋한 로맨스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SKY 캐슬’의 유현미 작가와 조현탁 감독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정해인X지수뿐 아니라 유인나, 장승조, 윤세아, 김혜윤, 정유진 등 실력과 화제성을 겸비한 배우들이 함께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설강화:snowdrop’는 12월 18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핫이슈 기사

주요 기사

스포츠

문화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