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디톡, 골프거리 측정기 ‘캐디톡 미니미’ 출시

배연수 기자 / 기사승인 : 2021-05-20 16:44:31
  • -
  • +
  • 인쇄

 

코로나19로 국내 레저 산업 전반에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데, 특히 최근에는 골프 젊은 층이 해외여행 대신 국내 레저 활동을 택하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2030 골프 인구 유입이 늘어나는 모습이다. 한국레저산업연구소에 따르면 올해 2030세대 골프 인구는 30만명정도 늘어 115만여명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이처럼 젊은 골퍼들이 늘어나면서 골프 IT 기기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특히 핀까지의 거리를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골프거리측정기가 젊은 골퍼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에는 이미 시중에 다양한 골프거리측정기 제품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골프용품 전문 브랜드 ‘캐디톡’은 ‘캐디톡 미니미’를 선보이고 있다. 

캐디톡 미니미는 슬림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바디가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골퍼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이러한 강점을 인정받아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의 하나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스포츠, 아웃도어 제품 디자인 부분을 수상하기도 했다.

거리측정 성능 면에서도 독보적인 정확도와 정밀함을 보여주는데, 최적화된 거리를 추천해주는 매직 슬로프 기능을 기반으로 특허기술인 ‘환경 슬로프’ 기술을 탑재해 골프장의 온도, 고도, 습도까지 거리측정에 반영한다.

거리측정기 브랜드 부쉬넬이 최근에 선보인 2021년형 투어 V5 슬림 쉬프트의 경우는 기존 제품보다 얇고 가볍게 업그레이드된 모델이다. 제품 외관 및 무게를 경량화하여 그립감을 개선하고 휴대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보이스캐디 EL1은 미니멀한 사이즈로 그립감과 사용성을 높이고 블랙과 민트, 두가지 컬러로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을 만족시켰다. 스피드 디텍팅 부스터, 6배율 렌즈, 오토 슬로프와 진동 기능 등 레이저형 거리측정기의 기본인 정확한 거리 측정을 위해 필수 기능만 탑재했다.

 

[저작권자ⓒ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핫이슈 기사

주요 기사

스포츠

문화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