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스위스 시계·주얼리 명가 쇼파드와 함께한 매거진 화보 공개

노유정 기자 / 기사승인 : 2021-11-19 16:24:37
  • -
  • +
  • 인쇄
▲ [사진: 얼루어]

 

배우 고현정이 스위스 시계·주얼리 명가 쇼파드와 함께한 매거진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고현정은 핑크 컬러 오프 숄더 톱을 착용하고 우아한 커브와 눈부신 광채가 아름다운 쇼파드의 시그니처 컬렉션 ‘디아망트’의 주얼리 워치와 이어링 하이 주얼리 솔리테어링으로 럭셔리한 매력을 뽐냈다. 

 

청량한 데님 드레스를 입은 컷에서는 진귀한 옐로우 다이아몬드 2개를 중심으로 총 148개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아름다움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하이주얼리 워치와 총 13캐럿 컬러 다이아몬드와 433개의 다이아몬드가 촘촘히 세팅된 링을 매치해 은은한 미소에 활기를 더했다.

 

▲ [사진: 얼루어]

 

이외에도 미니멀한 드레스에 럭셔리 주얼리로 세련된 분위기를 배가시키거나 레인보우 빛의 사파이어가 세팅된 아이템으로 시선을 끄는 여신 비주얼을 연출했다.

 

수트 패션 역시 그녀만의 스타일로 소화해 냈으며,  베스트와 팬츠에는 쇼파드가 칸 영화제에서 수여 하는 황금종려상 디자인에서 영감받은 ‘팔마 베르트 컬렉션’으로 페미닌한 터치를 더 하고 블랙 수트에는 최근 쇼파드의 시계 컬렉션 중 가장 집중 받고 있는 알파인 이글 타임피스와 아이스큐브 주얼리로 더욱 멋스러운 룩을 완성했다.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찰나의 순간을 포착한 컷들에서는 하트 모티프가 사랑스러운 디아망트 컬렉션 워치와 이어링으로 화사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한편 고현정과 쇼파드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얼루어 12월호에서 확인 가능하다.

▲ [사진: 얼루어]

▲ [사진: 얼루어]
▲ [사진: 얼루어]

[저작권자ⓒ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핫이슈 기사

주요 기사

스포츠

문화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