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양양 '더 라이트 하우스' 호텔 사업 설명회, 동대문 DDP서 개최

배연수 기자 / 기사승인 : 2021-07-06 16:01:47
  • -
  • +
  • 인쇄

 

더 스탠드온 하조베이의 김익현 대표가 강원도 양양에서 진행하는 더 스탠드온 건축물과 '더 라이트 하우스' 호텔 사업 설명회를 지난 4일 동대문 DDP에서 개최했다..

양양 더 스탠드온 건축물과 '더 라이트 하우스' 호텔 사업 설명회에 자리에서 김대표는 양양 하조대에 해변가에 근접한 3층에 인피니티풀이 있는 더 스탠드온 건축물과 더 라이트 하우스에 대한 사업 계획을 밝혔다.

김 대표는 양양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서울 기준 2시간 정도인 거리의 접근성을 꼽으며 이번 사업 기획 의도에 대해 “해변에서 수평선을 보는 것과 높은 곳에서 해변과 바다 수평선을 보는 것은 감흥이 다르리라 생각한다. 경기장에서 전망 좋은 좌석과 낮은 일반석에서 볼 때 경기의 재미가 다르듯 더 스탠드온에서 여유롭게 해변과 바다를 쳐다보는 것은 매력적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향후 서핑뿐 아니라 양양에서 다양한 문화행사를 진행하며 볼거리, 즐길거리 등 지역과 연계된 비즈니스도 지속해서 발전시켜 지역의 대표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고 싶다고 밝혔다.

현재 더 스탠드온 건축물과 호텔은 두 곳 다 양양군에서 건축 허가를 받은 상태이다.

올해 하순 먼저 더 스탠드온 건축물 공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더 라이트 하우스 호텔은 더 스탠드온 건축물이 완공 된 후 시작할 예정이다.

김익현 대표는 ”계획을 하나하나 실현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양양을 많이 방문하시고 더불어 더 스탠드온과 더 라이트 하우스 호텔도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핫이슈 기사

주요 기사

스포츠

문화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