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루’ 바른 습관 응원하는 신규 광고 영상 공개

배연수 기자 / 기사승인 : 2021-06-02 13:54:54
  • -
  • +
  • 인쇄

 

▲ 사진: 커블체어

 

중독성있는 CM송으로 인기를 끌었던 ‘㈜에이블루’의 커블체어가 기존의 광고와는 사뭇 다른 느낌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기존 커블송을 연주곡으로 편곡하여 시청자들이 영상 속 내용에 몰입할 수 있는 구성을 선보였다.

 

이번 광고에서는 일상 곳곳에 자리 잡은 커블체어를 통해 스며든 긍정적 변화를 감각적인 영상으로 표현했다. 비대면 수업을 하는 아이들과 버스기사, 전화상담사, 직장인 등 앉아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은 이들이 커블체어를 만나면서 바른 습관을 경험하고, 일상의 즐거움을 만끽하는 모습을 담았다.

 

영상 후반에는 전 국가대표 체조선수 손연재가 등장하여 “오늘도 저마다의 자리에서 바른, 당신을 그립니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해 브랜드의 목소리를 담아내었다.

 

커블체어는 한번 들으면 누구나 따라 하게 되는 일명 커블송과 전 국가대표 체조선수인 손연재의 건강한 이미지가 어우러지는 광고 영상으로 주목을 모았다.

 

지난해 말 공개한 커블체어 광고 영상은 더피알이 TNMS 광고조사 채널을 통해 조사한 TV 광고 시청률 순위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2021년 1월 4일 ~ 2021년 1월 10일 조사)

 

에이블루는 “일상 속에 스며든 커블체어가 우리 주변의 삶을 건강하게 변화시키고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자 했다”라며, “앞으로 보다 많은 고객이 바른 습관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소통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커블체어는 재택근무와 온라인 수업 등 비대면 활동이 많아지면서 실내 생활의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지렛대 원리가 적용된 고탄성 서포트로 허리를 꼿꼿하게 펴고 앉아있을 수 있도록 지지해 주며, 곡선형 바닥이 앉은 상태로 좌우로 움직여도 균형을 잡을 수 있게 해준다

[저작권자ⓒ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핫이슈 기사

주요 기사

스포츠

문화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