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체앤가바나, '2021 #DG홀리데이즈' 캠페인 공개

노유정 기자 / 기사승인 : 2021-11-29 13:10:13
  • -
  • +
  • 인쇄
▲ [사진: 돌체앤가바나]

 

돌체앤가바나가 '2021 #DG#DGHolidays(홀리데이즈)'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는 돌체앤가바나의 두 디자이너 도메니코 돌체(Domenico Dolce)와 스테파노 가바나(Stefano Gabbana)가 연말을 맞이하여, 이 시즌이 선사하는 마법을 뮤지컬로 담아냈다고 29일 밝혔다.

 

021 #DG#DGHolidays(홀리데이즈)' 캠페인 영상은 스튜디오 애니메이션에서 얻은 스톱모션으로, 전형적인 극장가 거리를 재현한 수작업 장면으로 제작되었다.

 

여러 시리즈의 영상을 통해 액세서리부터 뷰티, 주얼리, 라이프스타일 콜라보레이션까지 모든 디테일들을 영상 속, 음악, 조명 그리고 탭댄스 스텝과 함께 파토 아 마노(장인정신)과 전통에 대한 애정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 [사진: 돌체앤가바나]

 

이 신나는 영상의 주인공인 바로 디자이너 도메니코 돌체와 스테파노 가바나로, 미니어처로 제작된 두 디자이너들은 미세한 움직임까지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된 관절로 모델링 되고 3D 프린팅 되었으며, 미니어처들의 얼굴과 액세서리 역시 수작업으로 완성되고 의상 또한 공방에서 맞춤 제작되었다.

 

이렇게 제작된 디자이너들은 케슬러 쌍둥이(Kessler Twins)의 경쾌한 라 노테 에 피콜라(La Notte é Piccola) 음악과 댄스에 맞춰 돌체앤가바나만의 기프트 리스트를 공개한다. 

 

이때 배경에는 화려한 조명 장식이 보는 이의 눈을 사로잡으며 연말 분위기 물씬 묻어나는 거리, 극장의 큰 윈도우 등 아주 작은 디테일까지 찾아보는 재미를 준다.

[저작권자ⓒ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핫이슈 기사

주요 기사

스포츠

문화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