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지 이스포츠, 푸마와 파트너십 확대... 글로벌 계약 체결

노유정 기자 / 기사승인 : 2021-07-26 13:08:52
  • -
  • +
  • 인쇄
▲ 젠지 이스포츠,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와 글로벌 계약 체결

 

젠지 이스포츠(Gen.G Esports)가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Gen.G Esports, 이하 젠지)는 글로벌 프리미엄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마(PUMA)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알리며, 이는 지난해 6월 국내 파트너십으로 시작해 1년 만에 글로벌 파트너십으로 확대한 것이라고 26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글로벌 프로 팀과 콘텐츠 크리에이터 팀으로 스폰서십이 확장됐다. 

 

하반기부터 젠지 소속 북미 프로 팀을 비롯해 글로벌 콘텐츠 크리에이터 팀이 푸마에서 제작한 유니폼과 관련 용품을 공급받는다. 

 

또한, 푸마는 이스포츠 선수 육성을 위한 젠지의 장학금 프로그램 ‘젠지 파운데이션’에 파트너로 참여한다. 

 

푸마가 참여하는 '젠지 파운데이션'은 글로벌 이스포츠 리더를 육성하기 위해 2020년부터 10년간 10억 원 규모의 장학금을 제공하는 젠지의 교육 이니셔티브이다. 

 

이와 관련하여 젠지 이스포츠 최고마케팅책임자 지나 정 리(Gina Chung Lee)는 앞으로도 전 세계 더 많은 이스포츠 팬들과 가까워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푸마와 함께 멋진 콜라보 제품도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작년 여름 젠지 PUBG, 리그오브레전드 팀 유니폼으로 협업을 시작했으며 지난 10월 젠지의 브랜드 전략 고문이자 패션 디자이너인 헤론 프레스톤(Heron Preston)의 아트워크 디자인이 적용된 2020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League of Legends World Championship) 한정판 저지를 선보인 바 있다.

[저작권자ⓒ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핫이슈 기사

주요 기사

스포츠

문화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