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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 오니츠카타이거] |
패션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가 텍스타일 그래픽 레이블 노와트(nowartt)와 협업 캡슐 컬렉션 '다즐링 플라워(The Darjeeling Flowers)'를 출시한다.
오니츠카타이거는 패션과 스포츠, 전통과 혁신을 결합한 컨템포러리 컬렉션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으며, 2021년 가을, 겨울 컬렉션은 거대한 겨울 히말라야의 웅장한 아름다움과 1970년대 트레킹과 하이킹 붐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이번 시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안드레아 폼필리오(Andrea Pompilio)는 텍스타일 그래픽 브랜드 노와트(nowartt)의 디자이너이자 아트 디렉터인 아다치 도요키(Toyoki Adachi)와 협업해 노와트의 완성된 그래픽을 컬렉션 아이템에 적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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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 오니츠카타이거] |
텍스타일 그래픽 브랜드 노와트는 “헤리티지X모던 아트”를 테마로 두 가지 개념을 결합시켜 텍스타일 그래픽을 창조, 하나는 “나우 아트 텍스타일(now art textile)”로 시대와 상관없이 현재를 느끼게 하는 예술을 뜻하며, 다른 하나는 “노 워 텍스타일(no war textile)”로 평화를 느끼게 해 주는 예술을 뜻한다.
오니츠카타이거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협업에서 텍스타일 그래픽들은 다양한 전통을 타파한 강인함을 바탕으로, 빈티지와 60-70년대 예술의 결합, 그리고 아날로그와 디지털의 융합이라는 테마를 가지고 만들어졌다"고 소개했다.
이어 "이번 컬렉션의 주 모티브는 12년만에 한 번씩 핀다는 꽃 닐라쿠린지(neelakurinji)와 멸종위기 식물로 지정된 디어링기아 폴리스페르마(Deeringia polysperma)로 미드 센트리 디자인 (mid-century design) 감각을 반영하여 미니멀하게 표현되었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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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 오니츠카타이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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