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점 프랜차이즈 ‘포차천국’ 2021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수상

배연수 기자 / 기사작성 : 2021-04-02 12:51:59
  • -
  • +
  • 인쇄

 

주점 프랜차이즈 ‘포차천국’이 ‘2021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프랜차이즈(주점) 부문을 수상했다.

 

동아일보, 주간동아, 여성동아, G밸리뉴스가 공동으로 마련한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하고 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올바른 선택의 기준을 제시하고자 마련됐다.  

 

‘酒食(주식)회사 포차천국’(포차천국)은 외식경영/컨설팅 전문 기업 ㈜미트더석세스가 2016년 론칭한 브랜드다. ‘밥도 먹고, 술도 먹고’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최근 200호점을 돌파했다.

 

포차천국은 코로나19 사태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와중에도 변화된 소비 패턴과 동네 상권에 주목, 마케팅을 전개한 결과 지난해만 51개 매장을 신규 오픈했다.

 

포차천국 최문길 대표는 “코로나19로 외식 업계가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가운데 주점 프랜차이즈 부문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수상을 하여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개발(R&D) 투자와 점주와의 높은 유대감을 바탕으로 소비자와 점주 간 신뢰를 구축해 프랜차이즈 산업 이미지 제고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포차천국은 주점 프랜차이즈로서는 이례적으로 식사가 되는 밥 안주로 꾸준히 사랑받으며 200호점을 돌파하였고 체계적인 가맹점 운영시스템과 전폭적인 마케팅 지원을 통해 가맹점과의 상생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핫이슈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