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누디한 얼그레이 컬러 담은 '누디-브루 컬렉션' 출시

노유정 기자 / 기사승인 : 2021-12-30 11:11:17
  • -
  • +
  • 인쇄
▲ [사진: 페리페라]

 

브랜드 페리페라가 누디한 얼그레이 색감을 담아낸 ‘누디-브루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페리페라 '누디-브루 컬렉션(Nude-Brew Collection)'은 얼그레이 색감을 우려낸 듯 차분하고 따스함이 느껴지는 누디한 컬러 톤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으로, 브랜드 스테디셀러 제품인 ‘잉크 더 벨벳’과 톤온톤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주고, 휴대하기 용이한 포켓 사이즈의 ‘잉크 포켓 섀도우 팔레트’로 구성되어 있다.

 

누디-브루 컬렉션의 ‘잉크 더 벨벳’은 24호 베이지 누드 컬러 '누디라떼', 25호 브라운 누드 컬러 '누디빛밤',  26호 로즈 누드 컬러 '누디플로우', 27호 핑크 누드 컬러 '누디과몰입', 28호 모브 누드 컬러 '누디풀데이'로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이밖에도 누디-브루 컬렉션의 ‘잉크 포켓 섀도우 팔레트’ 7호 '누디 브루 블라썸'은 베이스 컬러로 사용하기 좋은 은은한 베이지 컬러부터 그윽한 음영을 선사하는 로즈 컬러까지 담겨있어, 하나의 팔레트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룩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페리페라는 ‘누디-브루 컬렉션’ 출시 기념으로 오는 30일부터 1월 3일까지 클럽클리오 온라인 몰에서 론칭 행사를 진행하며, 이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클럽클리오 온라인 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핫이슈 기사

주요 기사

스포츠

문화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