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모니카 벨루치X주드 로 택한 '블랙필즈' 20일부터 독점공개

노이슬 기자 / 기사승인 : 2022-01-14 10:11:08
  • -
  • +
  • 인쇄
-seezn(시즌), 1월 20일 숏폼 콘텐츠 ‘블랙필즈’ 국내 독점공개
-모니카 벨루치, 조이 도이치, 에릭 존슨 등 출연! 주드 로도 감독으로 참여
-프랑스 문제의 화제작...독일, 영국, 브라질, 미국, 콜롬비아, 터키 등 글로벌 진출

[스포츠W 노이슬 기자] OTT seezn(시즌)에서 프랑스 숏폼 콘텐츠 ‘블랙필즈’(blackpills) 시리즈를 국내 독점 공개한다.


‘블랙필즈’는 2016년 하반기 창립된 프랑스 콘텐츠 제작사로, 동명의 ‘블랙필즈’ 시리즈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해당 시리즈는 1~10분 이내 영상인 ‘숏폼 콘텐츠’가 하나의 에피소드다. 여러 개의 에피소드가 모여 한 개 시리즈를 이루며, 이렇게 만들어진 ‘블랙필즈’ 시리즈는 현재까지 40여편에 에피소드만 총 353편에 달한다.
 

▲모니카 벨루치X주드 로 택한 '블랙펄즈' 20일부터 독점공개/시즌

 

이에 seezn(시즌)에서는 사랑, 죽음, 실종, 쾌락, 미래, 미스터리 등 셀 수 없이 다양한 주제를 다룬 ‘블랙필즈’ 시리즈를 1월 20일부터 순차 공개한다. ‘블랙필즈’ 시리즈는 이미 프랑스를 비롯해 스페인, 독일, 영국, 멕시코, 콜롬비아, 페루, 에콰도르, 아르헨티나, 터키, 미국까지 전 세계 20여개국에 서비스 중인 만큼 국내에서도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각 작품에는 모니카 벨루치, 조이 도이치, 패트릭 J.아담스, 에릭 존슨 등이 출연하며 영국의 대표 배우 주드 로와 영화 ‘인크레더블 헐크’, ‘타이탄’, ‘나우 유 씨 미’의 감독 루이스 리터리러 등이 메가폰을 잡아 완성도를 높였다.

그 중 ‘퍼스트 러브’ 시리즈는 제 8회 시리즈 마니아에서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했으며, 다른 시리즈도 제 2회 칸 시리즈 페스티벌, 제 44회 아메리칸 영화제 특별경쟁부문, 제 16회 트라이베카 영화제 미국장편경쟁 후보에 오르는 등 그 진가를 입증한 바 있다.

한편 ‘블랙필즈’ 시리즈를 국내 최초 공개하는 OTT 플랫폼 seezn(시즌)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버전으로도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핫이슈 기사

주요 기사

스포츠

문화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