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억뷰 웹툰을 모바일 퍼즐 게임으로… '유미의 세포들 더 퍼즐' 사전 등록

임가을 기자 / 기사승인 : 2021-07-20 09:42:38
  • -
  • +
  • 인쇄

[스포츠W 임가을 기자] 총 누적 조회 수 32억뷰에 달하는 네이버 웹툰 ‘유미의 세포들’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게임, ‘유미의 세포들 더 퍼즐’이 19일 글로벌 사전 등록을 시작했다.
 

▲ 사진 : 네이버웹툰

‘유미의 세포들 더 퍼즐’은 네이버 웹툰 ‘유미의 세포들(글/그림 이동건)’을 기반으로 게임 제작사 스카이워크의 퍼즐 전문 스튜디오인 페블워크에서 제작된 모바일 게임, 똑같은 모양의 퍼즐 3개를 이어 맞추는 매치 3퍼즐 게임 방식이다.

게임의 원작인 ‘유미의 세포들’은 30대 평범한 직장인 ‘유미’의 일상과 연애 이야기를 머릿속 세포들의 시각으로 표현한 작품, 2021년 하반기에 웹툰을 원작으로 한 동명의 TV 드라마가 방영될 예정이다.

웹툰을 기반으로 한 만큼 게임을 플레이하며 원작의 요소들을 발견할 수 있다. 웹툰의 등장인물인 ‘유미’, ‘구웅’, ‘바비’, 순록’ 등이 게임 내에 등장하며 원작의 핵심 요소인 ‘사랑 세포’, ‘응큼 세포’ 등 총 60 종의 세포 캐릭터들을 직접 수집하고 퍼즐을 풀면서 취향에 따라 다양한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또한 세포 캐릭터들은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유미의 세포들 더 퍼즐’의 사전 등록은 앱마켓(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과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가능하며, 정식 출시 전까지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해 사전 등록한 이용자들에게는 일반 세포 뽑기권 1개와 아이템 뽑기권 3개, 하트 5개 등의 혜택을 증정한다.

한편, ‘유미의 세포들 더 퍼즐’은 오는 8월 19일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핫이슈 기사

주요 기사

스포츠

문화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