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라웨어X라인프렌즈, '인스피리언스족' 위한 홈트 아이템 출시

서지영 기자 / 기사작성 : 2020-07-30 10:48:04
  • -
  • +
  • 인쇄

 

코로나19의장기화로인해 심신이 지치고 피로감을 느끼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따라 집안이나 개인 생활공간을 다양한 용도로 꾸며놓고 자신만의 삶을 즐기는 인스피리언스족 (Indoor+experience)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감염병의 여파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고 있어 헬스장이나 수영장 등 운동시설에 방문하기 꺼려질 뿐만 아니라 외출시 필수아이템인 마스크로 인해 운동시에도 불편함을 느끼기 쉬워 집에서 할 수 있는 홈트가 운동가들 사이에서 성행하고 있다.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는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종류의 홈트아이템을 출시하면서 총 3차에 걸쳐 '뮬라브라운앤프렌즈' 컬렉션 한정판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두번째 뮬라브라운앤프렌즈 컬렉션은 개성넘치는 라인프렌즈의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와 함께한 제품으로 나만의 개성을 중시하는 MZ(밀레니얼·Z)세대를 대상으로 요가 필수품인 요가매트, 요가 타월, 스트레칭 기구 폼롤러, 헤어밴드 등 다양한 뮬라웨어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특히 홈트 제품에 무표정한 얼굴이 매력적인 브라운(BROWN), 언제나 밝고 명랑한 코니(CONY), 앙증맞은 외모지만 의외로 과격한 성격의 반전매력이 더해진 샐리(SALLY)의 디자인이 담겨져 소비자들이 한정판으로 소장하고자 하는 니즈가 높아 20대 밀레니얼 세대들의 문의가 많았다고 밝혔다.


이중에서도 홈트 필수템인 요가 매트의 경우 고밀도 TPE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쿠션감과 복원력을 갖고 있으며, 매트 뒷부분에는 실리콘 처리로 밀리지 않고 수분 흡수가 적어 세균 번식 위험이 낮을 뿐만 아니라 900g 중량으로 휴대가 가벼워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뮬라웨어 관계자는 "뮬라웨어는 12년 동안 제품력을 높이 평가받아 왔다. 이번 컬렉션은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담아 뮬라웨어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었다. 앞으로도 안주하지 않고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뮬라브라운앤프렌즈 컬렉션은 이미 1차 썸머컬렉션을 출시한 데 이어 8월에도 새로운 컬렉션의 아이템이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뮬라웨어자사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핫이슈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