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 주스 스트로베리 ‘It’s A Juicyful Day’ 캠페인 공개

이유진 기자 / 기사작성 : 2020-11-19 09:53:27
  • -
  • +
  • 인쇄
‘잇츠 어 쥬시풀 데이', '앱솔루트 주스 스트로베리’를 가장 달콤하고 상큼하게 즐기는 순간을 전하는 캠페인

나이트라이프의 아이코닉한 브랜드 앱솔루트 보드카(ABSOLUT VODKA)가 지난 10월 출시한 ‘앱솔루트 주스 스트로베리(ABSOLUT JUICE STRAWBERRY)’를 가장 달콤하고 상큼하게 즐기는 순간을 전하는 ‘잇츠 어 쥬시풀 데이(It’s A Juicyful Day)’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잇츠 어 쥬시풀 데이’ 캠페인 영상은 장기화된 코로나 19로 무료한 ‘집콕’ 일상을 보내고 있는 사람들에게 ‘앱솔루트 주스 스트로베리’와 함께하는 홈파티로 나만의 달콤하고 특별한 순간을 보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영상은 매거진 보그 코리아(VOGUE KOREA)와 함께 기획해 선보인다.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홈파티로의 초대(A Juicy Invitation)’라는 콘셉의 영상은 ‘하트시그널 2’ 출연 후 배우로 활동 중인 임현주가 마법 능력을 갖고 있는 파티 호스트로 등장해 초대장을 보내는 것으로 시작된다. 초대장을 보낸 임현주는 파티 준비에 돌입하고 마법을 부려 맛있는 음식과 ‘앱솔루트 주스 스트로베리’를 활용한 칵테일을 완성한다. 

 

준비를 마친 그녀는 마치 동화 속 공주와 같은 핑크빛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혼자만의 셀카 타임을 즐긴다. 이후 ‘딩동’ 소리와 함께 파티에 도착한 친구들을 맞이하고 핑크빛 가루를 불며 ‘잇츠 어 쥬시풀 데이’를 이어간다. 

 

영상은 ‘앱솔루트 주스 스트로베리’의 상큼함이 돋보이는 제품의 특징을 표현할 수 있도록 주인공 임현주를 비롯해 파티 공간과 푸드 등 영상을 구성하는 각 요소를 ‘쥬시풀(Juicyful / Juicy+Wonderful의 합성어)’하게 구성했다. 그 동안 앱솔루트 보드카에서 선보인 에너지 넘치고 아티스틱한 감성의 캠페인과는 또 다른 무드의 상큼하고 싱그러운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앱솔루트 보드카 관계자는 “일상적으로 보내는 ‘홈술’의 시간이 ‘앱솔루트 주스 스트로베리’로 나만의 특별한 순간이 될 수 있음을 캠페인을 통해 전하고자 했다”며 “기존 보드카와는 다른 매력의 천연 딸기 주스가 가미된 제품으로 달콤한 시간을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앱솔루트 주스 스트로베리’는 천연 딸기 주스의 상큼함이 특징인 제품으로, 앱솔루트 보드카 전량이 생산되는 스웨덴 아후스(Ahus) 지방의 온화한 날씨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됐다. 단 한 점의 불순물도 허용하지 않는 프리미엄 보드카 앱솔루트에 천연 딸기 주스가 더해져 잘 익은 딸기에서 느낄 수 있는 적당한 산미와 단맛의 조화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인공 감미료가 첨가되지 않은 저당 제품이라 상큼한 맛과 향을 그대로 즐길 수 있으며 연한 코랄 빛의 감각적인 제품 디자인이 돋보인다. 또한, 기존 앱솔루트 보드카와 비교해 알코올 함량이 낮은 35도로 부담 없이 즐기기에 제격이다.  

 

한편, ‘잇츠 어 쥬시풀 데이’ 캠페인은 매거진 보그 코리아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시작으로 패브릭 브랜드 ‘키티버니포니’와 협업한 ‘마이 쥬시풀 홈 세트(My Juicyful Home Set)’ 론칭까지 캠페인을 이어간다.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이는 굿즈는 나만의 특별하고 달콤한 순간을 보낼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블랭킷, 아이마스크, 파우치 총 3종으로 출시된다. ‘앱솔루트 주스 스트로베리’의 딸기 플레이버를 모티프로 ‘키티버니포니’의 유니크한 디자인을 담았으며, 온라인 셀렉트숍 29cm에서 오는 12월 내 판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